배너로드 특성 및 스킬트리 추천 공략 인내심, 교활함(승마~속임수)
지난 공략에 이은 배너로드 특성과 스킬트리 공략 2부 입니다. 승마, 구보, 대장기술, 정찰, 전술, 속임수에 대해 살펴봅니다.
승마
무기와 마찬가지로, 개똥 특전은 라이딩 기술이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라이딩 트리를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게 나를 막을 수는 없어요!
1 – 최고 속도 및 민첩한 군마
💩 전속력
말 돌진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당신의 편대에 있는 병력의 말 돌격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로서 적극적으로 “말 돌격”을 하는 적에게 접근해서는 안 됩니다. 계속하면 스스로 목숨을 잃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무기를 사용하십시오. NPC에 대한 추가 피해는 괜찮지만 라이딩 스킬만큼 효과적이지는 않습니다.
★★ 민첩한 말
+10% 말 기동성.
당신의 편대에 탑승한 병력의 탑승 기술이 +30됩니다.
파티원의 라이딩 스킬은 언제나 좋습니다. AI는 말을 조종하는 데 그다지 능숙하지 않지만 말의 피해뿐만 아니라 모든 측면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종 평결: Nimble Steed는 파티의 플레이어와 AI 모두에게 더 좋습니다.
2 – 수의학 및 잘 묶인
💩 수의학
전투에서 말이 절름발이이거나 죽은 말이 나올 확률 -50%입니다. (20%에서 10% 절름발이, 5%에서 2.5% 사망)
Humpsprey 외에 교체가 걱정되는 마운트는 무엇입니까? 마운트가 손상되거나 죽는 경우 마운트를 교체하는 데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습니다. 이 특전은 또한 말 손실을 완전히 무효화하지 않으므로 여전히 RNG의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슬퍼!
★★ 끈이 잘 묶여 있음
마운트 체력이 20% 증가합니다.
당신이 지휘하는 부대의 탈것에 대한 체력이 10% 증가합니다.
탈것이 확장됨에 따라 적절한 HP 값을 얻기 시작하므로 방어력이 높을 때 항상 괜찮습니다. 지휘하는 부대는 괜찮은 2티어 특전의 케이크 위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최종 평결: Well Strapped는 좋고, Veterinary는 탈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경우에만 좋을 것입니다. 그냥 하나 더 사세요!
3 – 넘쳐나는 유목민 전통으로 가득 차 있음
가득 채워져
짐을 싣는 동물의 운반 능력이 20% 증가합니다.
탈것 거래 패널티 -10%.
일반적으로 디나르가 있는 모든 것은 싱글 플레이어의 핵심 부분이 돈 버는 것이기 때문에 특전 트리에서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추가 운반 용량은 항상 빠른 속도를 유지하는 데 좋으며 많은 기병을 보유할 계획이라면 전쟁 탈것은 지나치게 비쌀 수 있습니다. 확실한 특권.
유목민의 전통
기마 보병에 대한 파티 속도 +30%(1.3에서 1.4로)
근접 기병의 속도 피해 보너스가 10% 증가합니다.
+30%는 실제로 소수점만 증가시키기 때문에 기만적이지만 이론적으로 탈것이 많으면 중보병 부대의 속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이 특전도 나쁘지 않습니다. 기병에 대한 추가 속도 피해는 속도 피해에 가장 적합한 조합이므로 통과됩니다.
최종 평결: 플레이어 선택. 전반적으로 더 나은 3등급 특전 결정 중 하나입니다.
4 – 궁수자리 & 휘몰아치는 바람
★★ 궁수자리
탑승한 동안 정확도가 -15% 감소합니다.
기병의 정확도가 -15% 감소합니다.
이것과 다른 정확도 특전의 차이점은 궁수자리가 회전 및 움직임뿐만 아니라 모든 정확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에게는 견고하지만 기마 궁수에게도 유용합니다.
💩 휘몰아치는 바람
탑승 속도 +5%.
지도에서 파티 속도가 2% 증가합니다.
이 비율은 너무 작고 의미가 없습니다. 더 높은 등급의 탈것들은 이미 매우 빨라지고 있으며 당신의 라이딩 기술은 단지 도움이 될 뿐입니다. 지도 속도 2%는 틀림없이 유용하지만, 무시할 수 있을 정도로 작은 %입니다.
최종 평결: 원거리 기병을 절대 사용하지 않거나 탈것을 직접 사용하지 않는 한 궁수자리가 확실한 승자입니다.
5 – 구호군(선택 사항 없음)
구호군
아군과 함께 진행 중인 전투에 참여하면 부대의 전투 사기가 +10 증가합니다.
파티가 큰 변화를 가져올 전투에 참가할 기회는 거의 없지만, 사기 등급으로 인해 전투에서 승리하는 경우는 더욱 드뭅니다.
(참가를 통해) 이기거나 졌을 모든 전투에서 이는 아무 효과가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종 평결: 구호군을 택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내 🌷s를 똥에서 해방시켜주세요.
6 – 말 궁수 및 기마 전사
☆ 말 궁수
탈것에 탄 상태에서 원거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기마 궁병 부대에 대한 원거리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작은 보너스 피해 비율. 골라보세요.
기마 전사
장착형 근접 데미지 +5%.
당신의 대형에 있는 기병 부대에 대한 근접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작은 보너스 피해 비율. 골라보세요.
최종 평결: 두 특전 모두 다른 특전과 비교하여 중간 수준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백업용으로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말을 타고 대규모 원거리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원거리 데미지를 선호합니다. 독을 골라보세요.
7 – 사육자 및 승마 무리
💩 사육자
인벤토리에 있는 동물이 하루에 1%씩 번식할 확률이 있습니다.
1% 확률은 탈것 수에 따라 확장될 것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즉, 탈것 수 = 확률이 더 높다는 의미이지만 대신 그 숫자를 곱할 뿐입니다. 따라서 탈것이 200개 정도 있으면 대신 2명의 아기를 얻을 수 있지만 여전히 확률은 1%입니다. 최소한 뭔가를 하긴 하지만 그 양이 너무 적어 사실상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 호드 타기
남자보다 더 많은 동물을 소유하면 -50% 페널티가 발생합니다.
내가 짐을 싣는 동물 처벌을 받는 유일한 때는 내가 방금 정신을 차리고 그들이 감옥에서 나에게 준 말 7마리를 가지고 감옥에서 탈출하는 경우입니다. 나는 그것들을 떨어뜨리고 도망친다. 나는 이 특권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최종 평결: 솔직히 완전히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Riding Horde에는 그 용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Breeder는 잠재적으로 일부 전쟁 탈것을 RNG할 수 있습니다. 독을 골라보세요.
8 – 짜증나는 윙윙거리는 소리와 천둥같은 돌진
짜증나는 버즈
탑승한 상태에서 원거리 처치 시 전투 사기 저하가 20% 더 증가합니다.
기병의 원거리 처치로 인한 전투 사기 페널티가 5% 더 증가합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백분율 보너스.
천둥같은 돌진
탈것에 탄 상태에서 근접 공격으로 적을 처치할 경우 전투 사기가 20% 더 감소합니다.
기병의 근접 처치로 인한 전투 사기 저하가 5% 더 증가합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백분율 보너스.
최종 평결: 플레이어 선택. Annoying Buzz를 직접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군대는 Thunderous Charge를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9 – 기병 전술 및 기마 순찰
★★ 기병 전술
클랜이 통치하는 마을의 기병대 자원 봉사율이 30% 증가합니다.
중기병 부대를 운영하려는 경우 이는 꽤 좋지만 통치 관련 세부 사항은 약간 짜증납니다. 또한 특수 부대가 마을에 생성되기 때문에 특수 부대가 등장할 기회가 적습니다.
기마순찰대
-50% 포로 영웅의 탈출 확률.
이것은 💩등급이 아니며 별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죄수들을 붙잡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들을 정착지로 데려가면 특권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최종 평결: 파티 구성을 기병으로 구성하려는 경우 기병 전술(Cavalry Tactics)이 적합합니다. 당신이해야합니다.
10 – 불굴의 군마 & 튼튼한 군마
☆ 불굴의 군마
탈것에 탑승한 동안 -50% 스태거 데미지 임계값
당신의 편대에 있는 기병 부대의 방어력이 +5됩니다.
탈것에 장착된 동안 엄청난 피해가 무엇인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효과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5 방어구는 낮은 계층의 병력에게는 끔찍하지 않으며 심지어 높은 계층의 경우에도 기병에 대한 공격이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잠재적인 치명타를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각도 때문에 대부분 비효율적입니다.
질긴 말
+20% 마운트 방어구.
기병의 기마 방어구가 +10% 증가합니다.
당신의 탈것을 무적의 오메가로 만들고 싶다면 이것을 선택하세요. 하지만 탈것은 이미 매우 탱탱합니다.
최종 평결: 플레이어 선택이지만 저는 Dauntless를 좋아합니다. 탈것에는 이미 많은 양의 방어구가 있지만 병력 방어구 수(가치 기준)는 생각보다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기병에게 추가 방어구를 추가하면 좋은 의미에서 그들을 정말 멍청하게 만들 것입니다.
구보
육상 경기는 라이딩에 비해 실제로 레벨을 높이려면 전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동안 어디든 달려야 하기 때문에 게이머의 진정한 스킬 트리입니다. 이 특전 나무 중 일부는 이 시점에서 정말 짜증나기 시작합니다. 기다릴 수 없어!
군대의 이동 속도와 그것이 왜 나쁜지에 대해 서문으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째, (내가 아는 한) 지도의 속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둘째, 높은 비율의 보너스(예를 들어 15%)를 사용하면 Bannerlord에서 가능한 가장 큰 전투 지도를 이동하는 데 단 몇 초만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단지 좋은 특권이 아닙니다.
1 – 아침 운동 및 탄탄한 몸매
💩 아침 운동
이동 속도 +3%.
보병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이 낮은 백분율은 전투에서 실제 이동 속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승패에 기여하는 데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똥.
★★ 잘 구축됨
+5 HP.
당신의 편대에 있는 보병의 HP가 +5입니다.
티어 1의 경우 +5 HP는 보병 전체 캐스팅에 걸쳐 나쁘지 않습니다.
최종 평결: Well Build에는 목적이 있지만 아침 운동에는 목적이 없습니다.
2 – 폼 피팅 아머 & 퓨리
💩 폼 피팅 갑옷
-15% 갑옷 무게.
당신의 대형에 있는 Tier 3 이상의 보병 부대의 이동 속도가 4% 증가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동 속도가 조금씩 증가한다고 해서 전투에서 승리하거나 패배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쨌든 운동 경기에서 무거운 몸을 날릴 계획이라면 갑옷 중량 비율이 당신을 기존보다 훨씬 빠르거나 느리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높은 운동 능력은 그 혜택을 능가할 것입니다.
★★ 퓨리
도보로 무기 취급이 10% 증가합니다.
대형에 있는 보병의 무기 취급이 10% 증가합니다.
무기 취급은 속도 피해와 휘두르기/회복 속도에 기여하는 핵심 기술 중 하나입니다. 보병에게 좋습니다.
최종 평결: Fury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방어구를 장착하면… 미미한 속도로 약간 더 빨라질 뿐입니다.
3 – 활동성 및 체력
★★ 가는 중
설득 확률 +30%.
파티 규모 +5.
Bannerlord의 설득은 ..s입니다. 여기에는 무작위로 다른 나무가 그려져 있기 때문에 TW에는 육상 나무와 관련된 작업이 빨리 부족한 것 같습니다. 더 나은 기회를 얻는 것은 보너스입니다. 나는 파티 규모 증가를 좋아하므로 파티 규모 +5도 좋습니다.
💩 체력
+50% 제작 체력 회복.
포로 크기 제한 +5 및 포로 탈출 확률 -10%(10%에서 9%)
대장간을 사용할 계획이 없다면 이것은 100% 쓸모없는 특권입니다. 대장간을 하면 시간당 무려 2.5포인트가 추가되어 체력 회복이 증가하므로 약간 더 좋습니다. +5 포로 크기 제한은 무시할 수 있으며 탈출 확률은 크기 초과에만 영향을 미치므로 실제 1% 차이가 있습니다. 우와.
최종 평결: 스태미나는 스미스맥스를 선택하려는 경우 선택되지만, Have Going이 전반적인 이점이 더 좋습니다.
4 – 강력함 및 스프린트
💩☆ 강력하다
근접 무기 피해량이 4% 증가합니다.
당신의 편대에 있는 병력에게 근접 무기 피해가 2% 증가합니다.
개인 근접 피해는 육상 특전 트리가 아닌 한손 트리를 통해 분산되어야 합니다. 병력에 대한 2% 보너스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50데미지를 위해 휘두르면 1데미지를 추가로 입힙니다. 믿을 수 없는.
💩 스프린트
방패나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전투에서 보병 부대의 이동 속도가 3% 증가합니다.
아무 장비도 없이 전투에 뛰어다니는 f𝚌k는 누구입니까? 마을을 여행하는 데 얼마나 큰 보너스입니까! 이전의 모든 병력 이동 속도 보너스와 마찬가지로 이는 전투에 실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최종 평결: 적어도 뭔가를 추가하기 때문에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5 – 버팀대 & 맹렬한 타격
★★ 브레이스
-50% 충전 피해를 입습니다.
당신의 대형에 있는 보병이 받는 돌격 피해가 -50%입니다.
거의 모든 전투에서 적 기병이 보병 라인을 통과하여 경주하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꽤 괜찮습니다. 병력이 피해를 덜 입는 것은 좋습니다.
💩 밀려오는 일격
도보로 이동하는 동안 속도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대형에 있는 보병에게 속도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속도 피해는 도보에서는 가장 효과적이지 않으며 말을 타고 경주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비록 이 비율이 양호하더라도 중요하지 않으며 특히 군대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최종 평결: 전체 지도가 Battanians 소유라면 Surgeing Blow는 기병대와 싸우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Braced로 이동하세요.
6 – 좋은 하루 쉬고 걸어가세요
좋은 날의 휴식
정지 상태에서 체력 재생이 +10% 증가합니다.
정착지에서 기다리는 동안 파티원의 보병에 +10 XP.
+10 XP는 h만큼 낮은 다른 +# XP 특혜에 비해 놀라울 정도로 높습니다. 메인 스미싱을 할 때 아무것도 하지 않고 기다리는 것이 게임 플레이의 95%이기 때문에 이것은 스미싱 스킬과 잘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걸어가세요
이동하는 동안 체력 재생이 10% 증가합니다.
여행하는 동안 파티원의 보병에 +3 XP를 제공합니다.
항상 하고 있는 움직임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최종 평결: 플레이어 선택. 나는 기다리는 것보다 여행을 더 많이 하기 때문에 Walk It Off를 선호하지만 Good Days Rest의 용도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7 – 활기차고 건강한 시민
💩에너지 넘치는
과부하 시 속도 패널티 -20%.
알겠습니다 TW, 정말 누구를 위한 거죠? 캐러밴 롤플레이어를 위한 것인가요? 파티에 말이 있다면 부담 문제가 없어야 하며 천천히 움직일 때 속도가 20%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이 특전이 아무 의미가 없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젠장, 7등급이군요.
건강한 시민
+1 지구력 속성.
적어도 이것은 뭔가 효과가 있지만 여전히 7티어 특성에 비해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최종 평결: 건강한 시민은 실제로 캐릭터에 이익을 줄 수 있는 반면 활력은 절대 활성화해서는 안 되는 특전입니다.
8 – 꾸준함 & 강함
꾸준한
+1 제어.
응, 그게 다야. TW는 이 특전으로 공원을 완전히 무너뜨렸습니다.
☆ 강하다
+1 활력.
보병의 파티 속도가 5%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통계에 대한 보너스와 파티 이동 속도에 대한 보너스는 허용 가능한 특전이지만 단 5%로 8티어가 올라가는 것은 TW의 낮은 타격입니다.
최종 평결: Strong은 약간의 추가 맵 속도를 얻을 수 있으므로 좋습니다. 더 많은 속성이 필요한 특전을 선택하세요. 하지만 저는 Strong을 더 좋아합니다.
9 – 강한 팔과 강한 다리
★★ 강한 팔
던질 때 집중 포인트 +1.
당신의 편대에 있는 부대에 투척 기술이 +20 증가합니다.
글쎄, 나는 당신이 던지기 기술을 계획하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특전은 당신에게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병력에 대한 스킬은 괜찮습니다. 9등급?
💩💩💩 튼튼한 다리
-50% 낙하 피해를 입습니다.
더블 킥 데미지.
이것은 전체 게임에서 최악의 특혜 중 하나입니다. 이 특전은 너무 좆같아서 존재한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 발차기 데미지는 갑옷을 입은 사람을 발로 차는 것이 1 데미지일 정도로 이미 낮습니다. 왜 발로 차는 걸까요? 실제로 낮추는 데 필요한 추락 피해를 얼마나 받고 있습니까? 왜 낙하 피해를 입나요? 누가 이 혜택을 만들었나요? 나는 이 특권이 얼마나 끔찍한지 한 시간 동안 불평할 수 있었다.
최종 평결: 투척 무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Strong Arms는 개인적으로 쓸모가 없지만 Strong Legs는 끔찍합니다. 힘내세요.
10 – 고통을 무시하고 스파르탄
★★ 고통을 무시하세요
도보 중 방어도가 10% 증가합니다.
당신의 편대에 있는 보병 부대에 +5(평평한) 방어구를 제공합니다.
비록 5의 작은 균일한 양(이것은 민첩성 특전의 10번째 계층이기 때문에)이지만 파티를 업그레이드합니다. 10% 방어구는 실제로 충분히 높은 방어구와 함께 꽤 인상적입니다.
💩 스파르탄
도보 시 스태거 피해 임계값이 +50% 증가합니다.
파티의 음식 소비량이 20% 감소합니다.
스태거 데미지는 이미 상당히 높으며, 이를 사용하면 캐릭터에게 던져진 돌에 못 박히게 될 것입니다. 파티와 함께 근접전을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경우 약간 더 높은 임계값을 갖는 이점이 필요한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20% 음식 소비량은 농담입니다. 어떤 특혜가 10등급에 도달하면 음식이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 게임 단계에 있게 됩니다. 음식은 결코 당신에게 걱정거리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최종 평결: Ignore Pain은 실제 업그레이드이고 Spartan은 가짜 업그레이드입니다. 올바르게 선택하십시오.
대장기술
아, 게임 전체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킬 트리(아니요). Smithing이 95394539493 레벨을 달성한 후에만 좋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이 f𝚌k만큼 지루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왼쪽 클릭을 스팸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프로 게이머의 움직임은 자신에게 기술의 절반을 제공하고 자원 생성 기술을 노예로 삼는 NPC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실제 프로 게이머의 움직임은 대장간 작업에 시간이 덜 걸리도록 하는 모드를 얻는 것입니다.
1 – 효율적인 숯 및 효율적인 철
★★ 효율적인 숯
견목과 숯의 비율은 2:1에서 2:3입니다.
낮은 레벨에서 대장간 레벨을 올리려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5,000,000개의 숯이 필요하므로 마우스 클릭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 효율적인 다리미
철 1개와 숯 2개로 조철 생산량이 2에서 3으로 늘어납니다.
조철은 제련 시 너무 많은 무기에서 나오므로 철을 조철로 제련하고 추가 숯을 사용하는 대신 영원히 그렇게 해야 합니다.
최종 평결: 숯이 좋습니다. 산적 무기로 엄청난 양의 무기를 얻을 때는 조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 호기심 많은 제련소 및 철강 제작자
호기심 많은 제련소
제련 시 부품 설계 학습이 100% 증가합니다.
철강 메이커
이제 강철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최종 평결: 일의 절반을 수행하는 두 번째 NPC가 있다면 그들에게 Steel Maker를 주고 Curious Smelter를 자신에게 두십시오. 배를 놓칠까봐 걱정되고 NPC가 없다면 직접 장착해보세요.
3 – 호기심 많은 스미스 앤 스틸 메이커 2
호기심 많은 스미스
대장간 작업 시 부품 설계 학습이 100% 증가합니다.
철강 메이커 2
이제 고급 강철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최종 평결: 이전 계층과 동일합니다. NPC에게 금속 제작 기술을 제공하고 자신에게 학습 기술을 제공하십시오.
4 – 경험이 풍부한 Smith & Steel Maker 3
숙련된 스미스
10%의 확률로 ‘고급’ 무기를 생성합니다.
성공적인 주문에 대한 주목할만한 관계 +2.
철강 제조기 3
이제 Thamaskene 강철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주문을 위해 영주 및 숙녀와의 관계 +4.
최종 평결: 이전 계층과 동일합니다. NPC에게 금속 제작 기술을 제공하고 자신에게 학습 기술을 제공하십시오.
5 – 실용적인 정련소 및 실용적인 제련소
실용적인 정제기
재련에 체력이 절반 소모됩니다.
실용적인 제련소
제련에 체력이 절반 소모됩니다.
최종 평결: 다시 한 번 이상적으로는 여기에서 작업량을 분할할 NPC 친구가 있지만 더 많은 일을 하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6 – 제어되는 스미스 & 비고러스 스미스
통제되는 스미스
+1 제어.
활발한 스미스
+1 활력.
최종 평결: 일반적인 레벨링으로는 속성을 얻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 특전 등급은 괜찮습니다. 귀하의 빌드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TW의 창의성은 다소 부족합니다.
7 – 장인 스미스 & 실용 스미스
장인 스미스
대장간 무기 판매 시 무역 페널티 절반.
저는 Bannerlord의 대부분의 지점에서 돈 문제가 없기 때문에 이 기술이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대부분의 “일회용” 대장간 무기는 애초에 팔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심각한 은행을 만드는 데 악용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 실용스미스
스미닝 체력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대장간 과정을 더 쉽게 만드는 것은 무엇이든 좋습니다.
최종 평결: 실용적인 스미스는 대장간 작업을 덜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8 – 마스터 스미스(선택 사항 없음)
마스터 스미스
10%의 확률로 ‘걸작’ 무기를 생성합니다.
최종 평결: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좋은 특권입니다. ‘좋은’ 무기 특전이 있다면 기본적으로 일반보다 뛰어난 무기를 만들 확률이 20%입니다.
9 – 엔듀어링 스미스(Enduring Smith) & 펜서 스미스(Fencer Smith)
엔듀어링 스미스
+1 지구력.
☆ 펜서 스미스
한손 및 양손 사용 시 초점 포인트 +1.
최종 평결: 저는 Fencer Smith를 좋아합니다. 파티 업그레이드 특혜를 통해 보병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력이 필요하다면 Enduring Smith를 선택하세요.
10 – 날카로운 모서리 및 날카로운 팁
💩💩💩💩 날카로운 모서리
제작된 무기의 피해량이 +2% 감소합니다.
💩💩💩💩 날카로운 팁
제작된 무기의 조각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최종 평결: 이건 무슨 엔딩 특전인가요? 대장간 나무는 대장간 이외의 어떤 것에도 도움이 되지 않으며 당신의 수명을 40년 단축시킵니다. 노력의 대가로 2%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어떻게든 200배의 피해를 주는 장창을 만듭니다. 노력의 대가로 4개의 추가 피해를 얻습니다. 정말 역겹다.
정찰
정찰에는 특전 트리에 몇 가지 흥미로운 개념이 있으며 좋은 점은 특전이 완전히 엉망이더라도 정찰 수준이 높으면 지도를 가로질러 여행하는 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1 – 당일 여행가 및 야간 러너
★★ 당일 여행자
낮 동안 이동 속도가 2% 증가합니다.
낮 시간 동안 시야 범위가 10% 증가합니다.
2%가 거의 아무 의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특전 보너스가 있습니다.
나이트러너
밤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야간에는 시야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좋은 특전 보너스가 있지만 야간 시간은 Bannerlord 낮의 약 1/4에 불과하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최종 평결: Bannerlord에서는 밤이 너무 짧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Day Traveler가 더 좋습니다. 무엇을 취하든 파티 속도는 0.1-0.2 정도만 증가합니다. 그래도 좋은 첫 번째 계층 혜택.
2 – 패스파인더 & 워터 디바이너
패스파인더
대초원/평원에서 이동 속도가 2% 증가합니다.
마을에 들어갈 때 50% 확률로 유명 인사와 관계 +1을 얻습니다.
매우 낮은 비율의 보너스이지만 Tier 2에 대한 패스를 제공합니다.
Water Diviner
대초원/평원에서 시야 범위 보너스가 10% 증가합니다.
마을에 들어갈 때 50%의 확률로 유명인과 관계 +1을 얻습니다.
이동 속도보다 시야 범위가 더 잘 느껴지고 눈에 띄는 관계가 좋습니다.
최종 평결: 마을이나 마을에 들어갈 때 보너스를 원한다면 선택을 해야 합니다. 이동속도는 항상 좋네요.
3 – 데저트 본 & 포레스트 킨
데저트 본
사막/사구에서 이동 속도 보너스가 5% 증가합니다.
Asurai 지역에 있다면 이것은 훌륭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사실상 쓸모가 없습니다. 그거 형편없지 않아?
포레스트 킨
파티원이 보병의 75%를 초과하는 경우 숲에서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디에 있든 놀랍도록 좋은 특전이지만, 기병이 많지 않은 초기 게임에 유리합니다.
최종 평결: 플레이어 선택. 끔찍하지는 않지만 특정한 용도가 있는 두 가지 상황별 특혜입니다.
4 – 강제 행진 및 무부하
강제 행진
사기가 75 이상일 때 파티 이동 보너스가 2.5% 증가합니다.
사기가 75 이상일 때 하루 XP +2.
2 XP는 너무 낮지만 2.5% 파티 이동 보너스는 괜찮습니다. 75 사기는 한동안 활성화하기가 꽤 어렵지만 확실히 목적이 있습니다.
💩 부담 없음
과부하로 인한 페널티가 20% 감소합니다.
과중한 부담을 안고 있는 부대에 하루에 +2 XP가 제공됩니다.
형편없다고 해서 과도한 부담을 받는 것을 결코 원하지 말아야 합니다. 약간 덜 산만하게 만드는 것은 괜찮지만 이 특혜는 훨씬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최종 평결: 강제 행진이 더 좋습니다. 부담이 없는 것은 나쁘다.
5 – 레인저 및 추적기
레인저
+20% 트랙 탐지 거리.
+10% 트랙 감지 확률.
워밴드에서처럼 트랙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이 특전이 유용한지 여부는 말할 수 없습니다. 트랙은 파티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지만 저는 사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트래커
+20% 최대 트랙 수명.
적대적인 파티를 따라갈 때 속도가 2% 증가합니다.
나는 적대적인 파티에 따른 2% 보너스 때문에 이것을 좋아합니다. 0.1의 추가 속도와 동일하더라도 다른 방법으로는 잡을 수 없는 파티를 몇 번 더 잡을 수 있습니다.
최종 평결: 저는 Tracker를 좋아하지만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멋진 혜택처럼 보입니다. 둘 다 좀 실망스럽네요.
6 – 기마 정찰병 및 순찰대
★★ 기마 정찰병
당신의 파티가 기병의 50% 이상이라면 시력 보너스가 +10% 증가합니다.
파티 규모 +5.
시력 보너스는 끔찍하지는 않지만 6티어가 올라가면 좀 더 창의성이 발휘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 파티 규모를 좋아합니다.
💩💩순찰
도적에 대한 전투 사기가 +5됩니다.
도적과의 모의 전투에서 이점이 10% 증가합니다.
이 특혜는 너무 짜증나고 미친 짓입니다. 도적을 상대로 전투 사기 +5가 필요한 세계는 어디인가요? SIM에서 언제 이점이 필요합니까? 훈련된 병력이 30명이 넘으면 도둑은 대포사냥꾼이 됩니다. 이 혜택이 왜 필요할까요?
최종 평결: Mounted Scouts는 실제로 유용합니다. 순찰은 임질입니다.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7 – 야수 속삭이는 사람과 약탈자
★★ 야수 속삭임
대초원/평원 이동 시 매일 5%의 확률로 탈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짐을 싣는 동물의 운반 능력이 10% 증가합니다.
라이딩 1% 특전과 비교하면, 가끔 추가 탈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5%가 체감됩니다. +10% 운반 능력은 짐을 싣는 동물에게는 적당합니다.
💩 수렵꾼
대초원/숲 이동 시 식량 소모량이 10% 감소합니다.
-15% 무질서 상태 시간.
무질서한 상태 시간 보너스는 괜찮지만 음식 소비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쓸모가 없습니다.
최종 평결: Beast Whisperer가 최고입니다. 탈것은 항상 유용하며, 음식 섭취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8 – 소문 네트워크 및 마을 네트워크
💩 소문 네트워크
당신의 세력이 속한 도시 내에서 무역 페널티 -5%.
은신처 감지 범위 +30%.
도시/마을 무역 보너스는 훌륭하고 멋지지만, 단지 5%의 보너스만 제공한다는 것은 특전 트리에 비해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다른 특혜 나무와 마찬가지로 일단 이 높은 ONE에 도달하면 Praven의 뚱뚱한 박쥐처럼 디나르를 긁어모아야 합니다. 8티어의 은신처 감지 범위? 안녕 TW? 살아 있냐? 느껴지나요?
💩 마을 네트워크
자신의 진영 마을 내 무역 페널티 -10%.
uhhhhhhhhhhhhhhhhhhh 나는 Denars가 너무 쉽게 오기가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철 마을이나 무언가를 스팸하지 않으면 왜 이것을 필요로하는지 모르겠습니까? 어쩌면 말 마을에 스팸을 보내는 걸까요?
최종 평결: 내 말은 이러한 특전이 중요한 어떤 것에도 효과가 없다는 뜻입니다. 이러한 특혜를 가지면 몇 가지 이점이 있지만 특전 트리에서 8단계로 올라갑니다. 정말로 스카우트에 8단계가 있고 이러한 특혜가 제공하는 도움이 필요합니까? 독을 골라보세요.
9 – 예리한 시력 및 유리한 지점
예리한 시력
숲 속에 있는 동안 시력 장애가 50% 감소합니다.
포로 영주가 파티에서 탈출할 확률이 -50%입니다.
정찰의 이 시점에서 당신의 비전은 이미 정말 확고해졌습니다. 숲의 50% 시력 장애가 실제로 여기서 문제가 됩니까? 영주가 탈출할 확률이 적은 것은 괜찮습니다. 포로 영주는 기부를 통해 빠른 영향력과 영주 관계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밴티지 포인트
1시간 동안 정지하면 시야 범위가 25% 증가합니다.
+10 포로 크기 제한.
+25% 시야 범위는 농담이 아니지만 그런 종류의 시야 거리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10 포로 크기 제한은 허용되지만 9단계에서는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최종 평결: 플레이어 선택. 두 가지 특전 모두 9등급에서는 압도적입니다. 저는 영주/여인 관계를 치즈 포로로 사용하기 때문에 포로 탈출 기회가 적은 것을 좋아합니다.
10 – 후방 및 선봉대
💩 후방 가드
군대에 있을 때 병력 부상 회복 비율이 20% 증가합니다.
공성 캠프를 방어할 때 시뮬레이션 중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약간의 추가 부상 회복률은 좋지만 정찰에 왜 여기에 있습니까? 캠프 방어 시 피해량이 10% 증가하지 않습니다. 공성 캠프가 공격을 받고 있다면 싸우거나 도망쳐야 합니다.
💩💩 뱅가드
공격 시 모의 전투에서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출격 시 모의 전투에서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아, 이거 정말 끔찍해요. 이것이 전술 트리 TW에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뭐하세요? 어떤 상황에서 오로지 시뮬레이션 전투 기능 때문에 돌진하고 승리하고 있나요? 숫자로 인해 싸우거나 자동으로 승리하게 됩니다. 끔찍한!
최종 평가: Taleworlds는 계속해서 f𝚌홈런을 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사용하세요. 이 특혜 세트에는 재작업이 필요합니다.
전술
부인 성명; 내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통해 나는 전술 트리 전체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결정했습니다. 전술은 전체 게임에서 객관적으로 두 가지 최악의 특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플레이하는 모든 시뮬레이션 전투는 자동 승리입니다. 나는 “가까운” 전투를 시뮬레이션하지 않습니다. 내 시뮬레이션이 나를 벼랑 끝으로 몰아넣기 때문에 나는 결코 전투에서 승리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부정적인 편견을 갖고 여기에 들어가겠습니다. 나에게는 20스택 산적 파티가 나에게 추가 사상자를 1명 또는 2명 주는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버튼 두 개를 클릭하여 죽이기만 하면 됩니다.
1 – 느슨한 대형과 단단한 대형
☆ 느슨한 형성
심의 원거리 부대에 의한 보병 피해 -10%.
선, 루즈, 서클, 스캐터 대형 사용 시 사기가 -25% 감소합니다.
이 특전은 본질적으로 무료이며 -25% 사기 페널티는 확실합니다.
타이트한 대형
심에서 보병이 기병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방패 벽, 사각형, 타래 또는 기둥 대형 사용으로 인해 사기가 -25% 감소합니다.
타이트한 포메이션을 사용한다면 괜찮습니다.
최종 평결: “밀집된 대형”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 해당 특전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타이트한 대형을 사용하지 않고 보병이 더 잘 수행하기 때문에 느슨한 대형이 내 플레이 스타일에 더 좋습니다.
2 – 비대칭 전쟁 및 적절한 교전
💩 비대칭 전쟁
눈/숲 지형에서 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눈 덮인 숲 지형 전장에서 군대의 이동 속도가 2% 증가합니다.
2% 이동 속도는 똥이고 특정 영역에서 +10% 심 피해는 기껏해야 의심스럽습니다. 만약 당신이 한 라인의 전투에서 이기거나 진다면, 이것은 도움이 되지도, 해를 끼치지도 않을 것입니다.
💩 적절한 참여
평원, 대초원, 사막에서 심 피해가 5% 증가합니다.
평원, 대초원, 사막 전장에 있는 병력의 이동 속도가 2% 증가합니다.
보다 일반적인 지형에서는 위보다 낮은 비율입니다. Fe[pwfpwijfepaweifjpwoijfe Taleworlds 나는 이러한 혜택을 경멸합니다.
최종 평결: 하나만 선택하세요.
3 – 호드 리더 및 소규모 유닛 전술
★★ 호드 지도자
파티 규모 +10
군대 결속력이 5% 느리게 떨어집니다.
파티 규모는 크고 군대 결속력이 느리게 떨어지면 영향력이 줄어 듭니다. 괜찮은 특혜!
💩💩💩💩💩💩💩💩 소단위 전술
은신처 습격 중 병력 +1.
병사가 15명 미만일 때 대형에 있는 병력의 전투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처음 이 혜택을 봤을 때 저는 이것이 얻을 수 있는 최악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왠지 틀렸다. 은신처 습격에는 병력 11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티어 3 이상의 병력이 있는 경우 은신처 습격은 문자 그대로 AFK->승리입니다. +5% 전투 속도는 특정 틈새시장(병력 15명 미만)에 비해 너무 작은 속도입니다. 끔찍한 특권.
최종 평결: 매번 호드 지도자. Small Unit Tactics는 너무 끔찍해서 이에 대해 10문단을 더 쓰고 싶습니다.
4 – 코칭 및 법률 수호자
💩 코칭
모든 심의 데미지 보너스가 3% 증가합니다.
당신의 대형에 있는 부대에 대한 피해가 1% 증가합니다.
내 생각을 반복해서 미안하지만 나는 Tactics 특혜를 진지하게 살펴보고 “누가 신경 쓰는지”를 계속해서 생각합니다. 1% 데미지? 1%?
법률 수호자
도둑에 대한 심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당신의 편대에 있는 부대가 도적에게 주는 피해가 +4% 증가합니다.
시뮬레이션은 적기를 상대로 가장 자주 수행되므로 적어도 여기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100 규모 파티가 20 스택 산적에게 병력 1개를 잃는 대신 0을 잃게 됩니다. 놀랍습니다!
최종 평결: Law Keeper는 비록 그 목적이 작더라도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5 – 즉흥 연주자 및 신속한 재편성
☆ 즉흥 연주자
무질서한 상태, 출격, 공격을 받아도 사기 저하가 없습니다.
포위된 정착지에 침입하거나 나갈 때 손실되는 병력이 25% 감소합니다.
실제로는 괜찮습니다. 숫자가 가까우면 사기 저하가 해로울 수 있습니다.
신속한 재편성
공성전과 습격을 깨뜨린 후 무질서 상태 시간이 -15% 증가합니다.
전투에서 탈출할 때 병사 손실이 50% 감소합니다.
이 특전의 두 번째 특전은 실제로 좋은 특전입니다. 포위 공격과 습격을 깨는 것은 당신을 뒤흔들려는 파티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확신할 때만 수행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명예” 특성을 완전히 없애도 괜찮다면 적은 병사 손실(실제로 효과적인 50%)로 전투에서 탈출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 평결: 저는 Improviser를 더 좋아합니다. Swift Regroup을 사용하면 병사를 잃기 위해 동료를 화나게 하고 “명예” 특성을 망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즉, 산적이나 기타 다른 역할을 하고 있다면 Swift Regroup이 재미있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6 – Call To Arms & On The March
★★ 소집
군대에 소집된 파티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군대에 소집된 파티당 필요한 영향력이 15% 감소합니다.
당신에게 도달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파티에 대한 추가 속도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키커는 영향력이 덜 필요합니다. 항상 좋습니다.
💩 3월에
시뮬레이션에서 요새화 보너스 -20%.
시뮬레이션에서 요새화 보너스가 20% 증가합니다.
포위 공격 중 전투에서 덜 패하고 싶다면 포위 공격을 플레이하세요.
최종 평결: Call To Arms.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을 크게 잃고 싶지 않다면 포위 공격을 하세요.
7 – 돈을 지불하게 하고 벽에서 떼어내세요
💩 지불하게 하세요
방어팀 공성 엔진의 데미지가 25% 증가합니다.
포위 공성 엔진에 대한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일반적으로 올바른 방식으로 구축하는 경우 공성 엔진을 한두 대 쏘는 것입니다. 적중 RNG에 관한 것이지 손상 값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이 특혜는 적어도 허용 가능하지만 7단계 잠금 해제만큼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 벽에서 골라보세요
적의 방어 공성 엔진을 파괴할 때 사상자가 두 배(1~2) 증가할 확률이 +25%입니다.
적 포위 엔진을 파괴할 때 사상자 수가 두 배(1~2)로 늘어날 확률이 25% 증가합니다.
공성 엔진을 파괴하면 병력 1명을 처치합니다. 정말로 그것을 2(TWO)로 두 배로 늘리면 효과가 있어서 그것을 얻으려면 7단계의 특혜를 올려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최종 평결: Make They Pay를 사용하면 잠재적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공성 엔진을 파괴하여 공성전을 축소한 적이 없고 앞으로도 그럴 예정이 없습니다. 그래서 Pick Them Off The Walls는 형편없습니다.
8 – 엘리트 예비군 및 포위
💩 엘리트 예비군
Tier 3 이상 유닛에 대한 피해량이 -20%입니다.
당신의 대형에 있는 부대에 대한 피해 감소가 +5% 증가합니다.
+5% 피해 감소는 이 특전의 유일한 실제 보너스이며 괜찮습니다. 하지만 8단계 전술의 가치는 없습니다. 근처에도 안.
💩 포위
적 수가 많을 때 심의 데미지가 5% 증가합니다.
군대 결속력을 높이는 데 필요한 영향력이 10% 감소합니다.
아, 좋습니다. 어쨌든 빠르게 승리하고 싶기 때문에 시뮬레이션만 하는 전투에서는 5%의 보너스 피해를 받습니다. 굉장히 유용하다! 10% 데미지는 잠재적으로 유용하지만, 군대 결속력을 높이는 것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무한한 구덩이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피해야 합니다.
최종 평결: 잠재적 영향력 절약으로 인해 포위가 더 좋지만 두 특전 모두 토사물 등급입니다.
9 – 포위 및 전투 전 기동
☆ 포위됨
포위되었을 때 심의 피해가 10% 더 증가합니다.
공성전 승리로 얻는 영향력이 50% 증가합니다.
포위되었을 때 심의 피해는 형편없습니다. 공성전 승리로 인한 +50% 영향력 획득은 거의 모든 단계에서 매우 견고합니다.
전투 전 기동
현장 교전 승리로 얻는 영향력이 25% 증가합니다.
당신의 전술 기술이 적보다 높으면 전술 100레벨당 +1% 보너스를 얻습니다.
+25% 영향력은 괜찮습니다. “더 뛰어난 전술” 부분은 게임 내에서 잘 읽히지만 통계(100레벨당 1%)를 보면 전혀 쓸모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최종 평결: 두 가지 혜택 모두 괜찮습니다. 그런데 정말 전술 트리가 9단계 위에 있습니까? ㅋㅋㅋ. 나는 Besieged를 더 좋아하지만 원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10 – 반격 및 Gens d’armes
💩 반격
현장 전투에서 공격을 받을 때 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수적으로 열세일 때 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수적으로 열세일 때 전투를 시뮬레이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패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쩌면 전술 트리에서 10단계 아래에 있기 때문에 실제로 시뮬레이션 기능에 지나치게 의존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절대 그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잘 모르겠습니다.
💩💩💩💩💩💩💩💩💩💩💩💩💩 Gens d’armes
당신의 대형에 있는 기병 유닛의 보병에 대한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이 특전은 정말 짜증나.. 더 이상 코멘트가 없습니다.
최종 평결: 끔찍한 티어 10 특전. Counter Offensive는 최소한 뭔가를 제공합니다. 그걸로 가세요.
전술
나는 Roguery 나무에 새로운 구멍을 뚫을 것입니다. Roguery를 좋아한다면 이제 나에게 화를 낼 시간입니다. Roguery 트리의 유일한 목적은 Bandit 역할극을 하는 것입니다. 놀랍게도 그렇게 하는 것은 짜증납니다. 많이. 이 트리에 어떤 점도 넣지 마십시오. 이 나무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1 – 사악하고 달콤한 말을 하는 사람에게는 휴식이 없습니다
악인에게는 안식이 없다
파티에 있는 도적 유닛의 경험치 획득량이 +20%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가 +5% 더 빨라집니다.
산적 유닛은 대부분의 경우 형편없습니다.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면 약간 더 빠른 공격 속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달콤한 말을 하는 사람
도적과의 평화를 위한 물물교환이 20% 더 쉬워집니다.
도둑들과 평화를 교환해야 한다면 삶에 대한 통제권을 다시 찾아야 합니다.
최종 평결: 독을 선택하세요. 휴식을 취하지 않으면 최소한 끔찍한 도적 부대를 레벨링할 수 있습니다.
2 – 깊은 주머니 & 양면
💩 깊은 주머니
토너먼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베팅 금액을 두 배로 늘립니다.
도적 부대 임금 -20%.
이 특전은 돈을 벌기 위해 토너먼트를 사용하고 군대로부터 추가 현금이 필요한 게임 초반에만 유용합니다. 그 짧은 기간 외에는 이 특전은 쓸모가 없습니다.
💩 두 얼굴의
변장 임무의 확률이 50% 더 높아집니다.
산적 포로를 모집해도 사기 저하가 없습니다.
Bannerlord에서 변장 임무를 한 번만 수행한 기억이 납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산적 리더 역할을 맡아 대규모 범죄 등급을 얻는다면 이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까? 사기 페널티는 도적 포로에게 큰 상처를 주므로 많은 도적 포로를 전환할 계획이라면 괜찮습니다.
최종 평결: Two Faced의 보조 제품은 괜찮습니다. 나는 그것으로 갈 것 같아요.
3 – 최고의 빛과 노하우로
💩 최고의 빛 속에서
주목할 만한 사람은 강제로 지원하는 경우 3명에서 최대 4명의 자원자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소유한 마을의 회복 속도가 20% 더 빨라집니다.
글쎄, 이전에 언급했듯이, 만약 당신이 도둑놈 역할을 완전히 수행하고 있다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저는 일반적인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플레이할 때 “강제 모집” 액션을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산적 역할을 한다면 마을 회복은 끔찍하지만, 그렇게 한다고 해도 자주 느껴지지 않습니다. 마을은 Warband에서보다 더 빠르게 회복되므로 상단에 있는 비율이 덜 느껴집니다.
💩 노하우
패배한 주민과 캐러밴은 인벤토리의 52.5%(기존 50%)를 제공합니다.
아 와 진짜 늘어나네- 😴
최종 평가: 네.
4 – 약속과 노예 상인
💩 약속
산적 유닛으로부터 파티의 식량 소비량이 50% 감소합니다.
산적 포로를 30% 더 빨리 모집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도적 포로를 모집할 계획이라면 기다릴 여유가 있다. 음식 섭취는 결코 문제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끔찍한 특권.
노예 상인
정규군에 대한 몸값 중개 거래가 +20% 증가했습니다.
+20% 포로 제한.
브로커를 통해 조기에 상당한 돈을 벌 수 있으며 +20% 죄수 한도는 적지 않은 금액입니다.
최종 평결: Slave Trader는 뭔가입니다. 데나르가 여전히 당신에게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되지만, 적어도 그것은 문제가 됩니다.
5 – 스카페이스 & 선의의 거짓말
💩스카페이스
도적, 주민, 캐러밴의 항복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솔직히 이것은 어떤 이유로든 작은 당사자들이 많은 경우에 항복을 거부하기 때문에 최악의 특권은 아닙니다. 그러나 전투를 빠르게 끝내고 싶다면 이러한 전투를 시뮬레이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적기 역할을 하는 경우에만 가장 좋습니다.
💩 선의의 거짓말
범죄 등급 감소 속도가 20% 빨라집니다.
산적 역할극을 한다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끔찍합니다. 범죄 등급이 작동하는 방식으로 인해 실제로 비율은 놀라울 정도로 낮습니다.
최종 평결: 음, 사기 행위는 끔찍한 혜택을 누리는 경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하나만 고르고, 동전을 던지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세요. 이 전체 트리는 얕습니다.
6 – 범죄 및 밀수업자 연결의 파트너
★★ 범죄 파트너
도적들은 항상 당신과 함께 하겠다고 제안합니다.
당신의 편대에 있는 적기 유닛에게 주는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산적 파티가 즉시 참여하면 파티를 빠르게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괜찮습니다. 이것은 멋진 특전이며 전체 트리에서 유일하게 흥미로운 특전입니다. 2% 피해 보너스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 밀수업자 연결
민간인 갑옷 착용 시 방어력 +10.
범죄 등급이 있는 경우 거래 페널티가 절반입니다.
그렇다면 추가 방어구 가치를 찾을 때 민간 방어구에 투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솔직히 무역 패널티가 얼마나 나쁜지 모르겠습니다. 규모가 조정됩니까? 실제로 거래가 해로울 만큼 오랫동안 Bannerlord에서 범죄 등급을 받은 사람이 있습니까?
최종 평결: Partners in Crime은 Smuggler Connections보다 멋진 메커니즘이며 훨씬 더 흥미롭습니다.
7 – 가족 중 하나 & 지구에 소금을 뿌리세요
★★ 가족 중 하나
파티원의 도적 유닛에 활력과 통제력이 +10 증가합니다.
이 특혜는 흥미롭습니다. 산적 유닛은 일반적으로 끔찍하지만 능력치에 +10을 부여하면 다른 유닛과 “동등한” 수준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이 끔찍한 특전 트리까지 여기까지 올라가는 것이 귀찮다면 이것이 필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구에 소금을 뿌리세요
마을을 상대로 물품을 요구하면 자원이 20% 증가합니다.
그냥 성스러운 것을 아끼는 마을 형제를 습격하세요.
최종 평결: 이 끔찍한 특전 트리에 올라갈 만큼 정신병자라면 One Of The Family는 군대의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게임입니다.
8 – 카버 및 랜섬 브로커
💩💩 카버
민간 무기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당신의 대형에 있는 부대에 한손검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아 이런 특권이 정말 짜증나네요. 특전 트리에서 티어 8에 있다면 마을에서 무작위 전투를 벌일 때 더 이상 역경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군대에 대한 피해량 +2%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리고 티어 8에서도 가능합니다!
💩 랜섬 브로커
영웅 포로를 구출하여 얻는 이득이 25% 증가합니다.
-30% 영웅 포로 탈출 확률.
다른 디나르 생산 방법에 비해 영주를 대속물로 구해 돈을 거의 얻지 못하며 산적 역할을 할 때(이렇게까지 나무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영주를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여기저기로 드래그하세요. 이 특전은 8티어에 비해 너무 약합니다.
최종 평결: 두 특전 모두 형편없습니다. 불량배는 너무 나쁩니다. 하나만 골라보세요.
9 – 무기 상인 및 더러운 싸움
💩 무기 상인
무기 판매 가격이 20% 향상됩니다.
와, 티어 9 특전에서 아주 아주 아주 작은 베이비 티어 디나르가 증가합니다! 굉장해요-😴
💩💩💩💩💩💩💩💩💩💩💩💩💩💩💩💩💩💩💩 더티 파이팅
발차기 기절 시간 +50%.
TW의 어떤 친구는 누군가가 이 특혜를 선택하는 것을 상상하며 웃고 있었습니다.
최종 평결: Arms Dealer는 적어도 뭔가를 하므로 그렇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10 – 대시 및 슬래시 및 빠른 발
💩 대시 앤 슬래시
도보 중 속도 보너스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당신의 대형에 있는 부대의 양손 무기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속도 보너스는 괜찮은 것 같아요. 레벨 10 특혜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약간의 추가 피해를줍니다. Roguery 트리의 2% 보너스는 모두 무엇인가요? 그 작은 데미지 보너스를 위해 Tier 10?
💩 빠른 발
무기나 방패를 장착하지 않은 동안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이동식 파티에 대한 탈출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정말 대단한 버프입니다. 이제 무시할 만큼의 속도로 마을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엄청난!
최종 평결: 특전 트리를 마무리하기 위해 TW는 훨씬 더 끔찍한 특전을 만들었습니다. 깜짝 놀람. Dash and Slash는 당신에게 무언가를 제공하고, Fleet Footed는 마을을 돌아다닐 때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왜냐면 당신이 그런 일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거든요.
11 – Rogue Extraordinaire(최종 – 옵션 없음)
💩 Rogue Extraordinaire
제가 최고 수준의 특성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다고 언급한 것은 알고 있지만, 빌어먹을 끔찍한 Roguery 트리에 가장 좋은 점은 실제로 해당 스킬이 이미 수행하는 기능에 대한 승수일 뿐입니다. 275 f𝚌king Roguery에 있다면 무작위 필드 전투에서 더 많은 전리품이 정말로 필요합니까?